실제로 입시 커뮤니티들로부터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들여다보면 학과의 선호도에 따라 입결이 나열되는 것이 아니며 그 입결은 매년 천차만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한 정보를 나의 입시에 적용하고 해석하는 것에 대한 역량은 사람 마다 다릅니다. 저희 팀 피오르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여러분들만을 위한 정보를 캐치하고 가공하여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겠습니다.
지피지기(知彼知己)가 되지 않는다면 정시에서 성공할 수 없습니다.
저희 팀 피오르에서는 여러분들의 성적을 객관화하고
수천 명의 상위권 학생 속에서 본인의 객관적인 위치를 찾아드립니다.
그 후 안정적 혹은 RISK TAKING으로 지원할 수 있는
최적의 대학과 학과를 안내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이루어낸 1점 2점을 절대 허투루 쓰지 않겠습니다.
물론 학생 중에서도 입시 분석에, 정시 분석에 뛰어난 학생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년간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한 컨설턴트와는 정보의 양과 질에서 확연하게 차이가 있습니다.
입시는 독립시행입니다. 동전을 던졌을 때 뒷면이 나왔다고 그 직후에 앞면이 나오는 것은 아니듯, 정시도 작년의 결과가 올해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거시적인 눈으로 바라보았을 때 그 패턴과 규칙은 어느정도 있습니다.
정보와 노하우가 담긴 팀 피오르가 여러분들의 눈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최상위권 문이과, 치대, 교대 다양한 컨설턴트가 직접 정시를 경험했으며 수년간 컨설팅을 통해 셀 수 없는 성공 사례를 만들어냈습니다.
여러 컨설팅 팀이 존재하지만, 최상위권 의치한, 서연고부터 교대 그리고 지방대까지 아우르는 팀은 없었습니다.
이제는 팀 피오르가 오르비에서 여러분들의 입시를 폭넓게 도와드립니다.
하나의 선택으로 합격과 불합격이 나누어집니다.
같은 성적이라도 누구는 조금 더 좋은 대학교,
누구는 상대적으로 낮은 학교를 진학하는 것이
대한민국 정시 시스템입니다.
오랫동안 쌓인 노하우, 다양한 업체에 소속되면서 구축한 DATA BASE로 사전 상담, 본 상담, 파이널콜까지 여러분들의 입시를 책임집니다.
수능 성적 발표부터 원서 접수까지
약 3주간의 마라톤,
팀 피오르가 함께 호흡하겠습니다.
입시라는 여정에 여러분들의 버팀목이 되고싶습니다.
컨설팅을 받는 학생의 희망사항이나 다양한 사전조사를 실시하여 학생의 상황에 맞는 대학과 학과를 추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간에 쫒기는 그런 컨설팅은 지양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정시 카드를 아끼고 아껴 알찬 시간으로 채우겠습니다.
상담이 지난 후에도, 학생분들의 질문을 받아 답변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겠습니다.
책임감이 있는 컨설턴트라면, 학생들의 마음이 편할 수 있도록 충분한 설명을 해주어야 합니다.
정시는 알고리즘과 지원자들의 심리까지 파악해야 하는 복잡한 상황을 해석해야 합니다. 이 말은 즉, 원서 접수 전까지 예상 입결은 꾸준히 변화
한다는 뜻입니다. 팀 피오르는 그 변동성을 염두에 두어 컨설팅을 진행하지만, 컨설팅을 받는 학생은 항상 불안해합니다. 상담 이후,
그리고 파이널 콜 이전에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컨설턴트와 소통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단순히 내용을 통보하는 그런 상담이 아닌,
학생의 눈높이에서 합당한 근거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뛰어난 감각과 정보를 지닌 유능한 컨설턴트, 그리고 대한민국 최고의 정시 컨설팅 업체 오르비. 이 조합이 여러분들을 최선의 길로 안내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