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 PDF 목록


11월 19일 발행된 20.4.0판이 최종판입니다.

일부 iOS, Android 모바일 장비에서, 기본 앱 혹은 로그인 세션과 관련된 문제로 인해,
다운로드한 보고서가 열리지 않거나 로그인 창이 반복적으로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PC 혹은 Mac 등 데스크탑/랩탑 컴퓨터에서 다운로드(결과보기) 시도를 해 보시면 보통은 문제 없이 해결됩니다.

Time Machine20에 관한 궁금증은 orbi.fait@gmail.com 으로 문의해 주세요.
이메일 주소를 잘못 적어 반송되는 사례가 있으니 되도록 주소를 복사+붙여넣기 해주세요.
평일 업무 시간(09:30~18:30) 중 입시 전문 상담사와 담당 개발자가 상담과 기술지원을 수시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빠르고 효율적이며 기록을 추적할 수 있는 답변을 위해 전화를 통한 전문 상담은 받지 않습니다.

문의를 하실 때 본인의 IMIN을 함께 적어주시면 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IMIN은 0이며, 이 숫자는 지금 이 페이지에서 다시 확인하실 수 있고,
데스크탑의 경우 오르비 메인화면 로그인창에서, 모바일의 경우 내프로필이나 마이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